패드 누락으로 연결을 여러번 드렸는데 전화는 당연히 안되고
문자로도 사과 한 마디 없이 물류팀 CCTV 확인 요청한다고만 하시고 가시네요. 그것도 3~6일 걸리고,,, 소비자 시간은 어떻게 처리가능한가요 ?
그 확인 절차는 어떻게 되는지 상세한 설명을 요청드려야 하나요? 어쩜 무책임하게 봉투 안을 살펴보라고 하나요.
애초에 절차를 상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연락이 잘됐으면 얼굴 붉히는 글도 안 썼을겁니다.
물건 받고 누락 건에 대해 글 남기려 했는데 문의 남기는 창은 아예 없고, 톡으로만 할 수 있게 해두셨더구요. 근데 그 카톡 고객센터 연락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문제가 아니라, 책임 전가로 밖에 안 보여서 이렇게 상품 후기도 아닌 글까지 남겨요.
CS팀이 아예 없으신가요? 저도 하도 답답해서 검색해보니 고객센터 불통에 대해 불만이 많다는 글을 봤네요. 그것에 대한 개선이 있으셨으면 좋을 것 같아요. 다른 소비자들의 패드 누락이 많으셨으면 검수를 더 꼼꼼하게 하셨어도 좋을 것 같았어요.
빠른 처리 부탁드려요. 저도 다른 누락된 소비자들처럼 한 달이상은 시간을 허비하고 싶지 않네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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