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회원

REVIEW REVIEW

0원

상품상세보기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원래 청바지보다 레깅스를 즐겨 입을 정도로 레깅스를 좋아하는 편이라 안다르 지인 추
작성자 김**** (ip:)
  • 평점 5점  
  • 작성일 2020-05-14
  • 추천 0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

원래 청바지보다 레깅스를 즐겨 입을 정도로 레깅스를 좋아하는 편이라 안다르 지인 추천을 받고 안다르 제품을 구매해봤는데 생각보다 품질이 너무 좋아서 놀랬어요. 짱짱하고 빤빤한 소재로 만들어졌는데 이렇게 짱짱해야 운동할 때 다리 붓기를 가라앉히는데 도움이된다고 동생이 말해주더라고요.

게다가 뱃살 등 몸의 체형을 보안해줘서 운동 뿐만이 아니라 친구들과의 가벼운 모임에서도 입을 수 있을 것 같아가요. 몸의 체형과 균형을 잡아주니깐 운동할 때에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. 붓기를 줄여주는 기능 또한 너무 만족해요.

예상 이상의 만족을 느껴서 재구매 할 예정이에요.

제가 여러가지 브랜드의 레깅스를 구입해본 사람으로서 안다르 제품을 가격대가 더 높은 다른 제품이랑 비교했을 때에도 더 나은 점을 찾으면 찾았지 아쉬운 점을 찾지는 못했어요. 이 가격대에 이런 퀄리티 높은 제품이 만들어졌다는 것이 믿기지 않네요.사

마지막으로 가장 만족했던 부분이 Y자가 보이지 않는 다는 점이에요. 비침도 없고 Y자가 보이지 않아 일상 생활할 때에요 자주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.

인생 레깅스를 만난 기분입니다. 재구매 뿐만이 아니라 재재구매할 것 같아요.
너무 너무 만족하는 제품이라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상품평을 남겨요.
첨부파일 a94c9ef597dd1d69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